Pages

Monday, June 29, 2020

'싱글벙글쇼' 골프선수 장하나 "엄마 보고싶어 LPGA 컴백 No.. 중요한건 가족" - 조선일보

miniselebrity.blogspot.com
입력 2020.06.29 16:08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골프선수 장하나가 29일 MBC 표준FM '싱글벙글쇼 배기성, 허일후입니다'(이하 '싱글벙글쇼')에 출연해 코로나19로 힘든 청취자들을 응원했다.
장하나는 이날 '싱글벙글쇼'에서 "요새 매주 시합이 있는데 감사하게도 어려운 시기에 선수들을 위해서 힘써주는 분들 계시기 때문에 저희가 있는 것 같다"며 "저희가 필드에서 영원히, 또 끝까지 응원해드릴 테니까 같이 힘내서 이겨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하나는 코로나19 여파로 갤러리 없이 경기를 진행하는 것과 관련, "앞쪽에서 버디를 쳤는지, 실수했는지 아무것도 모르니까 저만의 플레이를 한다"고 상황을 전했다.
이어 "버디를 쳤을 때 쫙 치고 올라갈 수 있는 게 갤러리 분들의 함성 덕분이다. 선수가 거기에서 받아오는 에너지가 갤러리 효과인데 그게 조금 아쉽다"고 덧붙였다.
장하나는 'LPGA에 돌아가지 못하는 이유는 엄마가 보고 싶어서다'라는 질문에 "그렇다"면서 어머니를 향한 애틋한 마음도 드러냈다.
장하나는 "(LPGA 활동 당시) 다른 분을 통해서 어머니가 편찮으시다는 걸 들었다. 딸이 저밖에 없는데 너무 속상했다"며 "그걸 듣고 '아, 이건 아니다' 싶었다. 우승하고 나서 호텔에 들어가면 너무 공허했다"고 밝혔다.
그는 "아쉬움이 없을 수는 없지만 아쉬움보다 중요한 게 가족"이라며 "아무리 세계 랭킹 1위를 하든, 돈을 많이 벌었든 가족보다 소중한 건 없기 때문에 그렇게 결심했다"고 깊은 속내를 보였다.
장하나는 세계에서 가장 힘이 좋은 여자 골퍼라는 평가엔 손사래를 치면서 "이미지 좀 바꿔보려고 한다. 시집 가야죠"라는 이유를 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Let's block ads! (Why?)




June 29, 2020 at 02:08PM
https://ift.tt/2Vsn3r0

'싱글벙글쇼' 골프선수 장하나 "엄마 보고싶어 LPGA 컴백 No.. 중요한건 가족" - 조선일보

https://ift.tt/2Auae7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