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월 25 일 정경두 국방 장관과 마크 에스퍼 미 국방 장관은 공동 성명에서“한미 동맹은 한반도와 동방 안보, 안정, 번영의 핵심 요소로 남아있다”고 밝혔다. 아시아 해
한국 전쟁 발발 70 주년을 맞이하여 성명서는 “1950 년 이날 미국과 한국의 분리 된 세계에서 용감한 서비스 회원으로서 필연적으로 생겨 났고 한미 동맹이 필요 해졌다. 가치 공유 가치와 공통의 목표에 의해 결합. ”
한국과 미국은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북한의 비핵화를 완성하기위한 지속적인 외교적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한반도에서 치열한 평화를 지키기 위해 확고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두 관계자는 또한 북한이 “싱가포르 정상 회의 공동 성명, 포괄적 군사 협정 및 기타 관련 협정에 부합하는 약속을 충족 시키도록”촉구했다.
에스퍼 장관은 한국 정부의 “방어에 대한 강한 의지”를 되풀이했다. 국방부는 또한 양국이 동맹을 강화하고 적응시킬 것이라고 발표했다.
장관은 COVID-19에 대한 한국의 대응을 능률과 투명성의 “모델”이라고 칭찬했다.
양국 국방부는 또한 COVID 19 번째 유행성 질병에 대응하기 위해 협력을 계속하기로 합의했다.
June 25, 2020 at 02:00PM
https://ift.tt/2B5lXuk
'한반도의 가장 중요한 한미 동맹, NE 아시아의 안보' – Starsian - 스타시안
https://ift.tt/2Auae7Y
No comments:
Post a Comment